카메라 초보가 오즈모 포켓3를 사게된 결정적 이유

오즈모 포켓 시리즈는 DJI에서 제작한 초소형 카메라로 DJI는 중국 선전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업으로, 주로 상업용 및 소비자용 드론, 항공 촬영 장비, 카메라 시스템, 짐벌 안정화 장치 등을 설계하고 제조한다고 해요. 중국회사라는 점이 조금 놀랐어요. 이제는 이렇게 카메라 분야까지 중국회사가 좋다라고 생각하니 대단하면서도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멋진 회사들이 나와야 할텐데 라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제가 구메한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는 특히 드론이 눈에 띄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드론도 나중에는 해보고 싶네요.

<<제품 특징>>

이미지 센서 : 1인치 CMOS 센서를 탑재하여, 이전 모델의 센서보다 더 큰 크기로 향상된 화질을 제공

디스플레이 : 2.0인치 터치스크린을 채용하여, 기존 1.08인치 화면보다 더 큰화면으로 조작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동영상 촬영 : 최대 4k를 지원한다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가로 비율일때만 지원하고 새로로 했을 때는 3k로 하는 것 같아요.

오즈모 포켓3 사진

아내를 기다리며 GS편의점에서 사진을 한장 찍었어요. 사진도 자나오는 것 같고 좋네요. 아직은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는게 어색하지만 오즈모 포켓3는 확실이 부담이 적은것 같아요. 같은 촬영을 핸드폰으로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너무 부담스러워요.

특히 오즈모 포켓3를 사게된 결정적 이유는 바로 저희 아이 때문이에요. 저희 아이 사진과 영상을 핸드폰으로 많이 촬영하는데 그때마다 많은 추억이 생기지만 한편으로는 아이가 바라보는 아빠는 촬영하는 아빠가 아닌 핸드폰을 보는 아빠일거라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이거는 아닌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집에있는 카메라는 너무 커서 휴대성이 없어 오즈모 포켓 3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결과적으로는 아주 만족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아이의 관심도 핸드폰에서 카메라로 가게 되어 추억도 간직하고 아이에게 교육적으로도 좋아요.

오즈모로 촬영한 저희 어머니와 저희 아이

위의 영상과 더불어 다양한 추억들이 많이 쌓이고 있어서 가격은 사실 제 상황에서 비싸지만 어떻게 보면 가성비가 아주 좋은 카메라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오즈모로 촬영하는 다양한 사진들을 앞으로 블로그에 올릴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도움 주세요.. 아주 초보라서 아무것도 모릅니다.

댓글 남기기